45 0 0 2 0 0 3개월전 0

민우와 어진이의 첫 눈놀이

겨울이 시작될 무렵, 하얀 눈이 세상 위로 내려왔습니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작은 눈송이들은 마치 세상을 새하얗게 꾸미는 마법 같았지요. 민우와 어진이는 첫눈이 내리는 날을 손꼽아 기다려 왔어요. 강아지 몽실이와 콩이도 이 특별한 날을 함께 즐길 준비가 되어 있었답니다. 눈싸움, 썰매 타기, 커다란 눈사람 만들기까지… 하얀 눈 위에서 펼쳐질 따뜻하고 즐거운 하루가 시작됩니다. "첫 눈 오는 날, 우리도 함께 신나게 뛰어놀아요!" 이제, 민우와 어진이의 첫 눈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겨울이 시작될 무렵, 하얀 눈이 세상 위로 내려왔습니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작은 눈송이들은 마치 세상을 새하얗게 꾸미는 마법 같았지요.

민우와 어진이는 첫눈이 내리는 날을 손꼽아 기다려 왔어요.

강아지 몽실이와 콩이도 이 특별한 날을 함께 즐길 준비가 되어 있었답니다.
눈싸움, 썰매 타기, 커다란 눈사람 만들기까지…
하얀 눈 위에서 펼쳐질 따뜻하고 즐거운 하루가 시작됩니다.

"첫 눈 오는 날, 우리도 함께 신나게 뛰어놀아요!"
이제, 민우와 어진이의 첫 눈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어린이들의 따뜻한 미소와 소중한 추억을 가장 사랑하는 작가는 항상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이야기를 만듭니다.

첫눈 오는 날, 형제와 강아지들의 특별한 하루를 떠올리며 이 책을 썼습니다.

작가는 어린 시절부터 눈 내리는 날에 대한 설렘을 간직해 왔으며,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이 동화를 완성했습니다.

이번 작품은 형제애와 친구 같은 반려 동물의 소중함을 따뜻하게 그려낸 이야기로, 독자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 사랑하게 만드는 선물이 되었으면 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