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 0 0 8 3 0 4개월전 0

아름다운 캐나다의 사계절

캐나다는 넓은 땅과 맑은 공기를 가진 나라입니다. 이곳은 사계절마다 완전히 그 변화 속에서 자연의 웅장함과 섬세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봄에는 끝없이 펼쳐진 들판에 새싹이 돋아나고, 야생화가온 세상을 물듭니다. 여름에는 울창한 숲과 맑은 호수들이 대지를 채우며 자연의 풍요로움을 선사합니다. 가을이 오면 단풍나무들이 붉고 황금빛으로 물들어, 마치 자연이 만들어낸 거대한 화폭을 보는 듯합니다. 겨울이 되면 대지는 순백의 눈으로 덮여 차분한 고요 속에서 자연이 선사하는 평화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사계절은 아름답고 특별합니다. 푸른 빙하가 자리한 록키 산맥은 방문객에게 대지의 역사를 들려줍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대 초원과 아름다운 호수들은 삶의 여유를 주고, 북쪽 하늘의 오로라는..
캐나다는 넓은 땅과 맑은 공기를 가진 나라입니다. 이곳은 사계절마다 완전히 그 변화 속에서 자연의 웅장함과 섬세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봄에는 끝없이 펼쳐진 들판에 새싹이 돋아나고, 야생화가온 세상을 물듭니다. 여름에는 울창한 숲과 맑은 호수들이 대지를 채우며 자연의 풍요로움을 선사합니다. 가을이 오면 단풍나무들이 붉고 황금빛으로 물들어, 마치 자연이 만들어낸 거대한 화폭을 보는 듯합니다. 겨울이 되면 대지는 순백의 눈으로 덮여 차분한 고요 속에서 자연이 선사하는 평화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사계절은 아름답고 특별합니다. 푸른 빙하가 자리한 록키 산맥은 방문객에게 대지의 역사를 들려줍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대 초원과 아름다운 호수들은 삶의 여유를 주고, 북쪽 하늘의 오로라는 자연이 준비한 경이로운 선물입니다.
또한 퀘벡의 얼음 축제와 나이아가라 폭포는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밴프 국립 공원은 산과 호수, 숲의 조화를 완벽히 보여줍니다.

이 책은 캐나다의 사계절을 통해 자연의 변화와 아름다움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각각의 계절마다 다른 색을 입은 대지와 하늘은 자연의 무궁무진한 창조력을 보여줍니다.
캐나다의 사계절은 단순한 시간의 흐름이 아니라, 대지와 인간, 그리고 자연의 연결을 일깨워줍니다. 이제, 이 아름다운 캐나다의 사게절을 향해 함께 떠나 볼까요?
저자는 캐나다에서 28년차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주부이자 토론토 S. DAYCARE(어린이집)에서 교사로 일하는 워킹 맘입니다. 저자는 삶 속에서 얻은 것들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그것들을 통해 받은 감사와 감동을 글로 담아내는 작가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캐나다의 사계절 속에서 자연과 동화 된 일상을 나누고, 계절마다 다른 감사와 받은 영감을 독자들에게 전하고 싶어합니다.

봄에는 산책 길에서 피어나는 야생화를 보며 새 생명의 기쁨을 느끼고, 여름에는 텐트를 들고 캠핑을 떠나 자연 속에서 무한한 자유를 만끽합니다. 가을에는 단풍나무가 선사하는 황홀한 색채에 매료되고, 겨울에는 하얗게 눈 덮인 캐나다의 평화로운 풍경 속에서 마음의 온기를 찾습니다.

캐나다의 대지는 저자의 삶의 배경이자 영감의 원천입니다. 이 책은 자연 속에서 발견한 소중한 순간들과 캐나다 사계절의 매력을 독자들과 나누기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저자의 저서로는《필사POWER》와 전자책 《잠에서 깨어난 로봇 강아지》 외 다섯 권이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