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며
세상에는 정말 많은 친구들이 있어요. 모두가 조금씩 다르게 생겼고, 서로 다른 목소리와 성격을 가지고 있죠. 어떤 친구는 조용하고, 또 어떤 친구는 아주 활발해요. 그렇지만 서로를 이해하고 도와주면, 누구와도 멋진 친구가 될 수 있답니다.
이 이야기 속 빨간 헛간에는 다양한 동물 친구들이 살고 있어요. 말, 닭, 돼지, 소, 그리고 새로운 친구 토끼까지! 이곳에서 동물 친구들은 함께 살아가면서 우정과 배려를 배우고, 각자 다른 점을 존중하면서 행복한 하루하루를 만들어 가고 있어요. 때로는 실수도 하고, 장난도 치지만, 결국 서로의 힘이 되어주는 소중한 친구들이에요.
"빨간 헛간 동물 친구들" 을 통해 친구들의 우정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과 기쁨을 느낄 수 있길 바래요.
그럼, 우리 다 함께 빨간 헛간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저는 캐나다, 토론토의 S 어린이집에서, 아이들의 상상력과 꿈을 키워주는 교사 리즈입니다. 매일 아이들과 함께 지내며, 아이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순수한 마음과 호기심 넘치는 질문들을 소중히 여깁니다.
아이들의 웃음과 사랑에서 영감을 받아서 동화 속 따뜻한 이야기들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빨간 헛간 동물 친구들"은 아이들과 함께한 시간 속에서 얻은 특별한 이야기입니다. 헛간 속 다양한 동물 친구들이 나누는 우정과 협동, 그리고 따뜻한 마음을 담아, 이 책은 아이들에게 교훈과 재미를 함께 전해줍니다.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이 서로 배려와 사랑을 배우고, 새로운 친구들과의 모험을 꿈꾸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썼습니다.
아이들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배웁니다. 언제나 상상력의 씨앗을 심는 이야기꾼이 되길 바라며, 아이들의 마음속에 따뜻한 추억이 쑥쑥 자라나길 희망합니다.